헤드라인▽
코에 나비가 앉은 편안함 (주)코나비옵티칼 안경
작성 : 2020년 03월 25일(수) 15:02 가+가-
[신동아방송뉴스]
권민아 아나운서 : 오늘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패션트렌드 안경전문기업 ㈜코나비옵티칼에 김태곤 대표이사님을 모시고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반갑습니다 대표님 코나비 하면 이름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이 드는데요. 코나비 뜻이 무엇인가요?

김태곤 대표 : 코나비의 뜻은 코에 나비가 앉은 듯한 느낌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안경 브랜드입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 : 코나비옵티칼에 안경이 세계 특허를 받으셨다는데요. 어떻게 가능 했는지 궁금합니다.

김태곤 대표 : 어린이들이 안경 때문에 코에 기형이 생기는 상황을 안타깝게 여기고 코받침을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재탄생 시켜 세계특허를 획득하는데 성공했습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 : 세계 특허 코나비 안경에 대해 자랑 좀 해주세요.

김태곤 대표 : 코나비 안경은 착용시 사용자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함은 물론이고 흘러내림 방지에 탁월한 제품으로 안경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탁월한 제품입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 :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 중에 안경테 옆 라인에 날개가 달린 이벤트 썬그라스를 출시했다고 들었습니다. 어떤 기능이 있는 건가요?

김태곤 대표 : 각종 이벤트에 특화된 상품으로 안경에 자신만의 특성을 부여하여 홍보효과까지 생각한 안경입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 : 네 지금 까지 코나비옵티칼에 김태곤 대표님을 모시고 이야기를 들어 봤습니다. 오늘 나와 주셔서 감사합니다. 이상으로 뉴스를 마치겠습니다.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신동아방송 기사 더보기

news@sdatv.co.kr

실시간 HOT 뉴스

가장 많이본 뉴스

기사 목록

검색 입력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