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드라인▽
사회적기업으로 주목 받는 착한기업 ㈜파워풀엑스
작성 : 2020년 03월 25일(수) 13:56 가+가-
[신동아방송뉴스]
권민아 아나운서: 최근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파워풀엑스 김동욱 총괄본부장님을 모시고 잠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김동욱 본부장님, 안녕하세요.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요. 간단한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.

김동욱 본부장: 저희 회사는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리커버리크림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.

예전에는 운동선수들이 부상방지나 근육 리커버리크림으로 많이 사용하였으나, 이제는 생활체육이 보편화되어 많은 일반인들에게도 필수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: 최근 파워풀엑스는 사회적기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어떤 일들을 하고 계신가요?

김동욱 본부장: 코로나19로 많은 국민들과 기업들이 어려움이 많습니다. 물론 저희 회사도 마찬가지구요.

그런 와중에 마스크와 손소독제의 품귀현상을 빚고있는 가운데 일부 몰지각한 기업들이 엄청난 폭리를 취하는 비 도덕적인 행태를 하고있습니다.

신종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초기에 예방 마스크가 2~3배 가격이 상승하며 일반인들이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을 알았습니다.

그래서 저희가 갖고있는 있는 KF80마스크를 보다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을 저렴하게 낮춰 공급했습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: 파워풀엑스는 앞으로 어떤 계획이 있으신지요?

김동욱 본부장: 마스크 제조에 어려움을 겪어, 다른방안을 모색, 손소독제 쏙을 출시, 출시 직후 대한의사협희 5,000개 기부,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3,000개 기부했습니다.

권민아 아나운서: 앞으로도 파워풀엑스와 같은 사회적기업이 많이 생겨났으면 좋겠습니다. 다시한번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.
신동아방송 기사 더보기

news@sdatv.co.kr

실시간 HOT 뉴스

가장 많이본 뉴스

기사 목록

검색 입력폼